image
image

자주하시는 질문

패류의 황제 전복은 환경과 온도에 예민해서 차량으로 배송시 멀미나 보냉팩의 온도로 기절할 수 있습니다. 놀라지 마시고 실온에 잠시 놓아 두시거나 옅은 소금물에 담가 두시면 전복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전복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넣은 아이스팩은 녹아있는 상태가 정상이며, 냉기의 연속성은 30시간 지속됩니다. 

전복을 양식장에서 바로 건져 올리면 전복표면에는 뻘이나 이물질들이 묻어 더러워 보일 수 있고, 살아있는 싱싱한 전복을 보내드리는 택배 배송과정에서 전복이 느끼는 온도차이 때문에 스트레스로 해감작용을 하면서 찌꺼기가 보일 수 있습니다. 택배 배송전 최대한 이물질은 제거해서 보내드리고 있으니 깨끗이 씻어서 드시면 됩니다. 

완도사랑 전복은 최대한 고객님께서 받으실 수 있는 일정에 맞춰서 배송이 되도록 노력합니다. 일반적으로 당일발송의 경우는 고속버스편을 이용한 배송 및 퀵서비스를 이용해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시간이나 당일 상황에 따라서 가능/불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주문전에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 

전복의 경우 생물이기 때문에 배송중 해감작용으로 인한 무게 변동이 있을수 있으나 포장전 정확히 측정하여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 받아보셨을 때 중량이 약간 모자르는 경우도 있으나, 완도사랑에서는 포장시에 선택한 상품의 중량보다 약간 더 나가도록 측정하여 배송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검색